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쥐 꿈해몽 풀이

by ***^***** 2020. 2. 21.

쥐 꿈을 꾸게 된다면?

쥐 꿈 해몽풀이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에서 쥐를 본다면 약간 귀여운 감정도 들지만 현실에서 쥐를 맞닥들인다면 그렇게 귀엽지만은 않습니다. 예전에는 흑사병의 원인이 되었기도 했으니까요. 하지만 경자년에 쥐꿈을 꾸게 되었다면 뭔가 좋은일이 생길것만 같은 느낌이드는데요. 그래도 꿈에서 본 상황에 따라 흉몽과 길몽으로 나뉘어지게 되니 상황에 맞춰서 제대로 확인 해 보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쥐꿈해몽풀이에 대한 내용을 모아보았습니다.

 

 

쥐를 잡는꿈

꿈에서 쥐가 방안으로 들어오게 되어서 나가지 못하게 한뒤 잡는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주변에 재산을 노리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으로 평소보다 더욱 돈관리에 신중을 기하셔야 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는데 무리한 투자를 하거나 다른사람의 감언이설에 휘둘리면 안되겠죠.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살기위해서 마구 도망가는 쥐를 고양이가 잡는꿈을 꾸셨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쥐는 꿈에서 별로 좋은이미지가 아니기 때문에 이런 쥐를 잡았다는 것은 앞으로의 재물운이나 행운이 들어올것을 암시해주기 때문입니다.

 

쥐가 음식을 먹는꿈

 

접시에 담겨진 맛있는 음식을 사람이 아닌 쥐가 먹는꿈을 꾸게 되고 전부 다 먹고 빈접시만 보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가 자신의 일에 왈가왈부 하거나 참견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보다 정확하게 자신이 하고 싶은일에 대해 전진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구멍속에 쥐가 들어간꿈

 

쥐가 허겁지겁 구멍속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사업에 대한 운을 나타내줍니다. 현재 하는 사업이 잘 풀릴것을 나타내주는 꿈이고 직장인이신 경우라면 앞으로 승진이나 재물이 더 들어올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쥐가 변신하는꿈

 

이전부터 손톱이나 발톱을 깎아두고 아무데나 버리면 집안의 쥐가 먹고 도플갱어가 생긴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와비슷한 상황이 꿈에서 나타나게 된다면 기업이나 자영업이 크게 성공하게되서 많은 이윤을 남길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이런것을 보았다면 약간 기대를 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쥐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해는 쥐의해로 꿈에 쥐가 나온다고 해서 솔직히 말씀드리면 길몽 보다는 흉몽이 더많습니다. 그렇다고 하지만 꼭 쥐가 나왔다고 해서도 나쁜것은 아니니까요. 더욱 많은 꿈해몽 풀이를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위쪽을 참고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