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글

여행가는 꿈해몽 정리

by ***^***** 2020. 6. 27.

여행가는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잘 주무셨나요? 최근에는 질병으로 인해서 밖에 나가기가 이전 보다 많이 무서워진 것 같습니다. 꿈은 이렇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피곤할 때 더욱 많이 꾸게 되는 것 같은데 될 수 있으면 조상꿈이나 똥꿈 이사가는 꿈과 같이 좋은 꿈을 꾸는 것이 기분이 더 좋겠죠. 이번에는 여행가는 꿈해몽 풀이와 관련사이트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솔로 여행하는 꿈

 

혼자 여행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앞으로 본인이 하는 일에 있어 어려운 상황이 있더라도 별 문제 없이 잘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준비하고 있는 작품이나 계획이 잘 이루어지게 되며 이로 인해서 명성이 높아질 기회가 있을 수 있으니 노력을 안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무거운 짐을 들고 여행하는꿈

 

짐이 무거운데 여행을 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본인의 상태를 나타내주는 심리몽입니다. 현재 좋지 않은 여러가지 상황들로 인해서 피로해지고 있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반증해주는 꿈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여자친구와 여행가는 꿈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여행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솔로인 경우에는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생기게 되고 이미 사귀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여행가서 사진 찍는꿈

여행지에 도착해서 연신 셔터를 눌러대는 꿈을 구게 되었다면 지금까지는 힘들었지만 이후 부터는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비행기타고 여행하는 꿈

 

해외로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회사를 다니면서 해외의 트레이더나 바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평소 보다 잦은 해외출장을 갈수도 있으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아요.

 

비가오는 꿈

 

여행을 갔는데 비가오는 꿈을 꾸게 되었따면 실제상황에서는 굉장히 이도저도 안되고 짜증만 나는상황이긴 하지만 해석은 이와반대로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고 평소 보다 재물운과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미아가 되는꿈

 

여행을 하면서 길을 잃게 되어 본인이 미아가 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기존에 있었던 틀에서 벗어나게 되어서 자신만의 혁신적인 작품이나 성과물을 만들어낼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캠핑하는 꿈

 

여행지에 도착해서 불을피우고 여행을 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본인의 재물운과 금전운이 이전 보다 더욱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여행가는 꿈해몽 정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특히나 피곤할 때 꿈을 더욱 자주 꾸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지난밤 꾸었던 꿈이 흉몽이기 보다는 길몽인 경우가 일상생활을 하는데 더욱 많이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해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앞선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