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토샵 다운로드 방법
포토샵 어도비 다운로드하기
윈도우 기반 컴퓨터에선 어도비가 정말 많이 쓰입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즐겼던 어도비 플레이어도 있고 pdf 파일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어도비 pdf 또한 있는데 어도비 회사에서도 가장 큰 야심작이 포토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곳저곳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통 컴퓨터를 포맷하고 다시 설치 해 두시는 경우가 많죠. 포토샵은 사진을 편집하거나 변경할 사항이 있을 때 정말 자주 쓰이는데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을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앱
어도비 포토샵은 체험판과 결제를 하고 쓸 수 있는 판으로 나뉩니다. 체험판과 같은 경우는 인증을 받아야 하고 일정기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하면서 어느 정도 기능도 제한됩니다. 그렇지만 간단히 어도비 포토샵 cc를 다운로드 받으면 이런 문제는 해결되는데요. 하나둘 씩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어도비 프로그램들은 패키지로 판매가 되었으나 요즘에는 자신이 원하는것만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형식이 되었습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신 분이라면 클라우드앱을 설치하신 후 따로 포샵만 설치 해주시면 되는데. 무료판을 쓰고 싶으신 분이라면 포토샵c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것이 맞겠죠.
2018 포토샵 CC
정품인증을 받지 않고 사용하기 위해선 크랙을 이용 해야하는데 현재 크랙은 2018년도 버전까지만 나와 있기 때문에 2018년도 포토샵 CC를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크랙 또한 간단하게 열어서 설치파일에 붙여넣기만 해주면 간단히 정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간단하게 이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복잡한 설치과정을 한번 마치고나면 무제한으로 포토샵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부팅 USB
여러가지 설치방법이 있지만 가장 간편한것은 포맷할 때 만드는 부팅 usb에 어도비 파일들을 모아놓은 설치파일로 포맷을 하게 되면 컴퓨터가 설치되면서 동시에 포토샵이 같이 깔리게 되는데 저는 매번 다시 설치하는 것이 귀찮기 때문에 미리 설치파일을 포맷 파일에 넣어서 한번에 설치하곤 합니다. 앞서 설명한 대로 이용한다면 새로 생긴 기능들은 쓰지 못 하겠지만 그래도 전문가 수준이 아닌 일반인 수준에서 포토샵을 이용하는데는 별 다른 지장이 없을것 같습니다.
간단히 포토샵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면 1990년대 메킨토시용으로 개발되기 시작하면서 스캐너로 입력할 수 있는 편집기능을 넣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이후에는 마이크로버전이 출시 되기 시작했고 따지고보면 이미지 편집에 있어서 굉장히 오랜 역사를 함께한 프로그램이죠. 앞서 설명드린대로 간단하게 설치 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간단한 이미지 편집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