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킹덤시즌2 다시보기
조선시대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이세계물이나 판타지 물이 유행하는데 다시 한번 사극과 좀비물이 판타지 되어서 대작이 만들어진 것 같은 기분입니다. 주지훈 씨의 세자 연기 또한 출중하고 많은 분들이 재밌었다고 추천해주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기도 한데 오늘은 킹덤 시즌2 다시 보기 방법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찾으셨던 분이라면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킹덤 시즌 1~2
한 시즌당 6회로 구성이되어 있고 시즌 3까지 나온다는 것은 충분히 드라마의 흥행이 성공했다고도 볼 수 있는데 국내 유명 배우분들이 많이 출현하시기도 하고 조선시대에 좀비가 있었다는 기발한 발상으로 드라마가 전개됩니다. 요즘에는 워낙 재밌는 드라마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과연 재밌을까?라는 생각으로 처음 보게 되었는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가 굉장히 몰입도를 유발했습니다 간단히 스토리에 대해 짚어보자면
조선시대 좀비 드라마
왕의 반대세력에서 왕이 병상으로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왕권을 계승하기 위해 왕비와 짜고 왕을 살려놓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다가 사생초라는것을 찾게 되는데 이를 침과 섞어서 미간에 정중앙에 꽂게 되면 죽은 자가 살아나게 된다는 스토리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역모의 일환으로 왕은 처음부터 죽은 상태로 시작이 되고 세자는 본인이 역모를 저지르지 않았음에도 계속 스토리 내내 몰려가면서 백성들을 지키고 참된 왕의 자질을 갖춰 나갑니다.
참으로 아이러니한것이 작중 세자 역인 주지훈 씨가 백성들을 살리기 위해 배고픔도 마다하지 않아도 본인의 식량을 아이들에게 나누어준 씬이 있었는데 바로 왕 군들이 쳐들 와서 백성들을 죽이는 것을 보고 본인 때문에 역모에 휘말려서 결국에는 백성들이 죽게 되니 멘붕이 오는 모습을 연기로 잘 표현한 것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시즌2에서는 경상도쪽의 스승과 만나게 되어서 적진으로 파고들어가는 스토리가 이어지는데 이미 왕권을 장악한 류승룡 씨가 연기하는 배역 또한 정말 악랄하기 그지없습니다. 권력을 가지기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는다고 하지만 좀비 사태로 인해서 아들을 잃게 되었고 이로 인해서 세자를 더욱 책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지훈 씨는 위에서도 쫓기고 좀비에게도 쫓기고 정말 몸 가늘데 없이 잠도 못 자고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를 다시보기 하시는 방법은 킹덤 시즌2 재편성표를 참고해서 다시 보시는 방법이 있고 시간이 여의치 않아서 재방송도 보기 어려우신 분이라면 간단히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인상 깊었던 부분
시즌1에서는 좀비들이 날이 밝으면 해를 피해서 근처 돌이나 햇빛이 안드는 곳에서 숨어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밤과 낮의 스토리 전개가 급박하게 지나가더라도 낮이 되면 바로 편안해지는 분위기가 있어서 관중을 들었다 놨다 하는 전개 방식이 몰입도를 더욱 높였는데, 아무리 세트장이라 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노력을 한 것도 보이고 드라마를 보는 내내 푹 빠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킹덤 시즌2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선시대에 과연 좀비가 있었을까 라는 기발한 발상으로부터 시작된 드라마로 국내적인 것과 최근 트렌드인 좀비를 잘 활용하여서 미디어 매체로 승화한 느낌입니다. 앞서 알려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다시 보기 진행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