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글

마음 정리한 여자 재회 하는방법

by ***^***** 2020. 3. 6.

마음 정리한 여자 재회

여자 재회하기 안 만나도 그만인디


연애를 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실수를 하거나 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사람이기 떄문에 완벽할 수 없는것이고 언제라도 실수를 할 수 있지만 반복되는 실수는 연애를 하면서도 일을 하면서도 좋은 소리를 듣기는 어려울 거에요. 그렇지만 연애 하려고 하는 상대방이 이미 이런 여러가지 상황들로 인해서 마음을 정리한 상황이라면 재회하기도 쉽지는 않을것입니다. 오늘은 마음 정리한 여자와 재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을 정리하다

 

남자와 다르게 여자는 한번 마음을 정리 하면 정말 남이 되는것 처럼 아무런 감정이나 생각도 들지 않고 상대를 차단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섣불리 잘지내? 라는 메세지를 보내기 보다는 그냥 기다리는 것이 현명할 수 있죠. 좋게 헤어지더라도 반응을 기대하기 어려운데 나쁘게 헤어졌다면 이런 섣부른 판단은 오히려 독이 될것입니다.

 

헤어짐에 있어서 대응하는 자세는 남자와 여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헤어짐 초기에 더욱 힘들어 하는것은 여자이고 헤어졌을 때 무덤덤한것은 남자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남자쪽에서 더욱 그리워하고 못잊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어쩔 수 없는 생물학적인 차이인것 같습니다.

 

재회하기

 

마음을 정리 했다고 하더라도 그래도 재회를 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많은 노력을 기울이실텐데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먼저 연락을 취하기 보다는 기다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마음이 정리가 된 입장에서 그 사람과의 연은 여기서 끝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본인의 정신건강에도 좋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많은 투자와 시간과 돈을 들였다고 할지라도 미래를 생각 해 보면 그다지 아까운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놓아주는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별의 아픔은 상당히 오래가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 중 서로에게 미련이 남지 않도록 자신이 할 수 있는것은 최대한 해주는것이 좋죠. 그렇다고 해서 돈이고 마음이고 다 퍼줘버리면 회복하는데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렇게 하시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다시 새로운 연인을 만나기 위해 준비하는것이 낫지 이미 마음을 정리한 여자 한테 시간을 뺏기는것 보다는 나중에 성공해서 갚아준다는 마인드로 서서히 회복 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누구에게나 한번쯤 찾아오는 이별이고 그 이별에 대해서 그렇게 실망감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