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글

남이섬 입장료 주차

by ***^***** 2020. 6. 12.

남이섬 입장료 주차


안녕하세요. 휴가철을 맞이하거나 여름시즌이 되면 항상 떠오르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가평과 남이섬인데요. 경기도와 서울과 거리적으로도 가깝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휴양지로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을 하기에도 좋고 남이섬 펜션이나 남이섬 숙소 들도 많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빼 놓을 수 없는 장소이기도 하죠. 이번에는 남이섬 입장료 주차에 대한 내용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여 보세요.

 

 

남이섬의 특징

 

남이섬은 여행지이기도하지만 자연보전을 위해 여러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금연구역으로 선정이 되어 있고 텐트나 그늘막, 취사도구를 지참하고 가실 수 없으며 확성기나 엠프 혹은 전동스쿠터와 자전거 킥보드는 선박에 넣고 가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지고 가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담으로 낚시 또한 불가능입니다.

 

입장료 알아보기

 

남이섬에 출발하시기 전에 먼저 입장료를 확인 해 보셔야 할텐데요. 성인을 기준으로 일반인 경우라면 1만3천원의 요금을 내야하고, 우대인 경우로 입장을 하게 된다면 1만원 특별 우대라면 7천원의 비용을 내야합니다. 고등학생이나 중학생 70대 이상의 분이라면 우대를 받아보실 수 있고, 하계와 동계 일부 시간에 우대요금으로 할인을 받아 보실 수 있는 부분또한 있습니다.

 

액티비티

 

여행을 하러 간 것인데 액티비티 활동은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겠죠. 최근에 남이섬에서 타는 지프와이어가 인기라고 하는데 1명당 4만4천원의 가격 정도로 간단히 이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4만 4천원이라는 가격은 입장료를 포함한 가격이기 때문에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자전거를 대여해서 이용 해 보실 수 있는데 남이섬 자전거 커플 패밀리 싱글은, 커플 운용은 8천원 싱글은 4천원 패밀리가 이용하는 경우라면 1만 5천원 정도에 이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모터보트도 있는데 휠체어는 무료로 빌려 보실 수 있고 유모차는 3천원의 비용이 들며, 남이섬의 외각을 돌며 5명이 탈 수 있는 모터보트의 가격은 4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배 시간표

 

남이섬 또한 섬이기 때문에 엄연히 배시간표가 존재합니다. 운항스케줄 또한 계획이 되어 있고 오전 07:30분을 시작으로 이후에는 30분에 한번씩 배가 오게 되어 남이섬 배 끊기는 시간은 21:40분까지입니다. 오전 09시 부터 오후 18:00시 까지는 배가 1~20분에 한번씩 경유를 하기 때문에 딱히 너무 늦는 것만 아니라면 배를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참 간편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남이섬 입장료 주차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번 여름에 남이섬에 또 갈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남이섬의 가장 큰 매력은 도시와 가까이 있는 섬이라는 것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단히 남이섬을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