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글

여자향수 추천

by ***^***** 2020. 2. 22.

인기있는 여자향수 추천

여자향수 추천목록


잘관리한 꽃은 향기를 맡아도 향기 진합니다.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향수는 오래전 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오던 상품이었는데 이성을 유혹하기 위해서 향수를 뿌리거나, 자신이 이런사람이다 라고 하는듯한 은은함을 나타내기에 좋은 상품이죠. 오늘은 여자향수 중 인기가 많은 제품들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향수를 구매하실 분이라면 참고 해보도록 하세요~!

 

 

 

후각.

 

사람의 후각은 동물정도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민감한 편에 속합니다. 그냥 얼굴만 마주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지만 그 사이에서 좋은향이 나게된다면 오랬동안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뿐더러 일하는 직장이나, 미팅장소의 경우 오랜 기억에 남게 만들기도 합니다. 2~30대 향수로 좋은 것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크리스찬 디올 (쟈도르)

 

섹시한 느낌과 자신감 있는 여자로 만들어주는 크리스찬 디올은 2020년도에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오전에 한번 뿌리고 나가면 퇴근시간까지 향기가 유지될 정도로 지속력이 좋은 향수인데, 초창기 90년도에 나왔을 때는 지속력이 좋지 않아 많은 컴플레인이 있었는데 이후에는 좀더 멋지게 탈바꿈한 모습입니다.

 

블랙오피움 (입생로랑)

 

입생로랑은 가방 뿐만아니라 향수를 만드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20대 여자들 보단 30대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웬지 모르게 유혹을 하는것같은 향기는 다른사람의 기억에 오래 남는 이미지를 만드는데 좋기도 하죠. 파츨리와 향나무가 베이스로 깔려 있기 때문에 은은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블랙 오피움을 구매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알뤼르 오드 빠르뎅 (샤넬)

 

샤넬에서도 인기 있는 향수제품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심히 살펴봐야할 것이 바로 알뤼르 오드 빠르뎅인데, 1996년부터 출시하기 시작해서 이 당시 유명한 향수 제작자인 폴게가 제작을 맡았었습니다. 귤과같은 상큼한 냄새는 이런류의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 맡았을 때 깜짝 놀랄 정도로 좋은향입니다.

 

쥬시 꾸띄르 비바 라 (쥬시)

 

쥬시회사에서 만든 쥬시 꾸띄라 비바라는 약간 발음하기도 어려운 향수입니다. 20대 아주 젊은 여자들 보다는 30대 여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이성을 유혹하는데 정평이 나 있는 향수로 클럽이나, 모임과 이성을 유혹할 때 쓰면 좋은 향수입니다. 남자들은 자연과 같은 향에 약한편인데 만다린이나 바닐과, 딸기, 호박과 크림 등을 이용해서 잘 만든 향수입니다.

 

오늘은 여자 향수 추천 상품들에 대해 안내 해 보았습니다. 자신을 가꾸는 것은 요즘시대에선 하나의 경쟁력으로, 좋은 이미지는 좋은 거래를 따내거나 좋은 자리로 이동할 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일만 잘해서는 인정받기 힘든 시대가 되었기도 하고, 충분히 자신을 관리하다 보면 자신감을 가지게 되어 앞의 미래 또한 밝아지는 경우 또한 더러 있기 때문에 자기투자에 대해서는 아끼지 않는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